용화사

용화사동정

게시판_view
제목 보리수요양병원·김포용화사 김포시새마을회 성금 기탁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2-11-23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조회수 590


의료법인 동행의료재단 보리수요양병원과 대한불교조계종 김포용화사는 지난 11월 23일, 김포시의회에서 “사랑의 김치 나누기” 재료준비 등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김포시새마을회에 기탁했다.


조선 초기에 창건된 미륵신앙의 도량인 김포 용화사는 한강을 마주보고 있는 전통사찰이자 김포시 향토유적지로서, 지혜와 복덕을 일구는 교육활동과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 개최, 복지기금 전달 등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복지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금을 전달받은 김포시새마을회에서는 지난 24일 에도 사랑의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를 통해 1.8kg 고추장 300통을 독거노인, 다문화가족 등에게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지난 8일과 9일“2022.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5,040kg의 김장을 14개 읍·면·동 389가구와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김포시새마을회 김미경 회장은 “보리수요양병원에서 2020년부터 매년 성금을 기탁해줘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맛있는 김장과 김치를 전해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이번에는 새봄에 열무김치를 만들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으로 성금을 기탁해 준 보리수요양병원과 용화사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윤의일 기자] 

출처 : 스트레이트뉴스(https://www.straightnews.co.kr) 

게시판_next,pre_list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계종 교수아사리 19명 위촉 - 불교신문